글라스락(Glasslock)_유리밀폐용기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다

미디컴M글라스락( Glasslock)의 만남

 

삼광글라스의 생활용품 브랜드 글라스락의 SNS채널 통합 운영을 미디컴M이 진행했습니다유리밀폐용기의 고유명사가 된 글라스락은, 어느 가정에서나 빠지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지만 낮은 제품 교체 주기를 가진 제품이라는 특징과 브랜드간 차별화를 드러내기 어려운 제품군입니다.

 

미디컴M은 밀폐용기라는 한정된 Usage를 넘어 다양하게 활용가능한지를 SNS채널을 통해 보여주고, 다양한 제품마다의  TPO에 맞는 활용법을 제작하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 글라스락만의 브랜드 identity를 보여줄 수 있는 친환경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움을 주기 위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글라스락 #Glasslock #밀폐용기 #유리밀페용기 #유리용기 #미디컴 #medicom #미디컴M #미디컴엠 #홍보회사 #홍보대행사 #SNS채널운영 #리빙홍보 #리빙PR #글라스락홍보 #글라스락PR #글라스락캠페인 #글라스락프로모션 #글라스락 홍보대행사 #홍보대행사 #PR Agency #친환경캠페인 #에코마케팅 #eco-friendly #레시피